Monday 26 February 2018

수직적 다양 화 전략 정의


전략적 관리에서 수직 및 수평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수직 통합은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에서 효율성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버크 / Triolo 프로덕션 / Stockbyte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수직 통합 회사] | 수직적으로 통합 된 회사 & amp; 수평 적으로 통합 된 생산 회사 2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3 [수평 적 사업 조직] | 세로 및 가로의 차이점 수평 적 비즈니스 조직 4 [Vertical Structure Vs.] | 수직 구조 대. 조직의 수평 구조.


전략적 관리는 기업 및 기타 조직이 정보 분석 및 해당 분석을 기반으로하는 의사 결정의 구현을 포함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러한 의사 결정의 목적은 예산, 시간 제약 및 역량과 같은 제한 사항을 고려하여 조직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수평 적 통합 정의.


수평 적 통합은 같은 산업의 다른 인프라, 자산 및 회사를 통합하거나 동일한 수준의 생산을 통합하는 행위입니다. 이러한 자산을 인수하면 일반적으로 새로운 운영 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운영 방식을 확장하게됩니다. 수평 적 통합의 한 예는 다른 석유 회사의 정제소를 구매하는 다른 석유 회사 또는 하나의 석유 회사를 구매하는 패스트 푸드 체인입니다.


수직적 통합 정의.


수직 통합은 생산 및 유통 과정에서 다른 기업에 대한 기업의 신뢰성을 감소시키기위한 목적으로 새로운 운영으로 확대하는 행위입니다. 이러한 통합을 위해서는 기업이 비즈니스 운영의 새로운 측면을 수행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 회사는화물 회사와 계약을 맺지 않고 식품 및 가정용 제품을 다양한 위치로 가져 오는 데 사용하는 자체 트럭 및 유통 시설을 구매합니다.


수평 통합의 이점.


수평 적 통합에 대한 주요 이점은 다른 회사와의 경쟁을 없애는 것입니다. 이것은 통합하는 자산이 경쟁자가 동일한 시장 부문을 따라 가기 위해 사용했던 본질적 자산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영역에서 지사를 여는 것과 관련된 모든 연구, 분석 및 법적 문제에 참여하는 대신 비즈니스가 새로운 지사를 제어 할 수있게하기 때문에 새로운 시장 진출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방법이기도합니다. 이미 자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수평 적 통합에 대해 특정 시점을 지나치는 경향이있다. 왜냐하면 한 회사가 이런 식으로 전체 시장을 장악하면 독점이되어 판매가 위축되지 않도록 엄청난 가격을 부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직 통합의 이점.


수직 통합의 주된 이점은 기업이 다른 기업이 수익으로 취할 수있는 가치를 내부화함으로써 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식료품 점은 운송 회사에 $ 3,800의 비용 만 지불하는 무언가를하기 위해 운송 회사에 5,000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자체 트럭을 사서 직원 운전원을 고용함으로써 식료품 점은 현재 3,800 달러 만 지불하면됩니다. 기업이 수직 통합에 참여하는 것을 방해하는 주된 요인은 익숙하지 않은 유형의 작업에 종사하는 것과 관련된 문제와 그러한 통합 노력에 필요한 선행 비용입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Ronald Kimmons는 2006 년부터 전문 작가이자 번역가로 활동 해 왔으며 현재 중국 문학과 같은 간행물에 저술되어 있습니다. 브리검 영 대학교 (Brigham Young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영어 학사 및 중국어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버크 / Triolo 프로덕션 / Stockbyte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통합 전략] | 수직 통합 전략의 장점.


[수직 조직] | 수평 및 수직 조직의 차이점.


[수직 조직] | 수평 및 수직 조직의 정의.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수직적 다양 화.


회사가 공급망의 다른 수준, 예를 들어 제조 회사가 소매업 자로 변하는 공급망 다양 화의 새로운 영역을 개발합니다.


"수직적 다양 화"


다변화하는 것은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성을 가진 일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각화는 일상 생활과 비즈니스 모두에서 공통되고 기본적인 개념입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주로 다양한 자산이나 비즈니스 벤처에 투자하여 위험을 줄이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부 해안과 서부에있는 하나의 유틸리티 주식을 사면 두 곳 중 하나를 구입하는 것과 거의 동일한 수익을 유지하면서 지역 충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rsquo; 수직 다양 화 & rsquo; & rsquo; 수직 다양 화 & rsquo; 책 출판물 인 QFINANCE & ndash; 궁극적 인 자원, & copy; 2009 Bloomsbury Information Ltd. & rsquo; 수직 다각화 & rsquo; 기타 재정 조건은 온라인 QFINANCE Financial Dictiona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직적 다양 화 전략.


수직적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 옵션 중 하나입니다. 관리자는 회사가 신제품과 함께 가고 싶은 새로운 시장을 선택합니다. 다변화는 회사의 자체 자원을 사용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시장 분야의 확장 및 다각화는 아직 회사에서 제조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행동 결과는 이전 비즈니스 결과와 계획된 목표의 관계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수직적 다양 화에 덧붙여 우리는 수평 적 및 병렬 적 다양성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수직적 다양 화의 유형.


수직적 통합은 다음과 같은 비즈니스 확장입니다.


전방 수직 통합에 의한 후방 수직 통합 (예 : 신발 제조업체는 제혁 소 취득) (예 : 신발 제조업체가 자신의 상점 네트워크를 시작)


조직이 이미 수행 한 활동과 관련하여


수직적 다양 화의 효과.


이러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활동 위험을 줄이고 공급 업체 및 고객의 의존도를 줄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그러한 변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환경 조건에 대한 행동의 유연성 및 적응의 효과가 감소 될 수있다. 따라서이 전략은 주로 기술적으로 성숙한 생산 부문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기술 혁신 강도로 효과적입니다.


수직 통합.


'수직 통합'이란 무엇입니까?


수직 통합은 제조업체가 공급 업체 및 / 또는 유통 업체를 소유하는 경우와 같이 동일한 생산 경로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여러 단계로 확장하는 전략입니다. 수직 통합은 운송 비용을 줄이고 소요 시간을 줄임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회사가 수직적 통합을 시도하기보다는 확립 된 전문 기술과 다른 공급 업체의 규모의 경제에 의존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수직적 통합'을 깨기


수직 통합의 일반적인 예.


다양한 산업과 부문의 기업들이 수직적으로 통합하기로 선택합니다. 모기지를 창안하고 서비스하는 모기지 회사는 수직적으로 통합 된 대출 서비스 회사입니다. 회사는 주택 구입자에게 돈을 빌려주고 하나의 서비스 또는 다른 서비스를 전문으로하기보다는 월별 지불금을 징수합니다.


광전지 제품을 생산하고 그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셀을 제조하는 태양 광 회사는 수직적으로 통합 된 비즈니스의 또 다른 예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공급 체인을 따라 이동하여 제조 업무를 맡고 후방 통합을 수행합니다.


Live Nation과 Ticketmaster의 합병은 예술가를 관리하고 대표하며 쇼를 제작하고 이벤트 티켓을 판매하는 수직적으로 통합 된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통합은 Ticketmaster의 관점에서 바라본 것이며 Live Nation의 관점에서 볼 때 후진입니다.


애플은 수직적 통합의 충실한 존재이다.


Apple Inc. 는 수직적 통합 기술을 완성하기 위해 가장 잘 알려진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iPhone 및 iPad 용 맞춤형 A 시리즈 칩을 제조합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터치 ID 지문 센서를 제조합니다. Apple은 2015 년에 LCD 및 OLED 스크린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대만에 실험실을 열었습니다. 2015 년 North San Jose에서 70,000 평방 피트의 제조 시설에 대해 1820 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러한 투자로 인해 Apple은 역방향 통합을 통해 제조 기능에 유연성과 자유를 부여합니다.


회사는 또한 앞으로 뒤로 통합했습니다. 회사의 제품이 Best Buy 및 기타 신중하게 선택된 소매 업체를 제외하고 회사 소유 위치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판매되는 Apple 소매 모델을 통해 비즈니스는 최종 소비자에게 유통 및 판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